2019년12월15일일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판교환경생태학습원·네오위즈, 환경캠페인 진행 2017-11-04 18:46
숨쉬는 판교테크노밸리 허브공간 위한 겨울나기


【에코저널=성남】성남시 판교환경생태학습원은 기업과 함께 환경실천 확산을 위한 캠페인 활동 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판교환경학습원은 지난 3일 작년에 이어 네오위즈 임직원 30명과 함께 환경캠페인 ‘숨 쉬는 판교테크노밸리 허브공간을 위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판교환경생태학습원 옥상정원, 온실정원, 1층 정원에 새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새집, 새 모이통을 마련해줬다. 식물들의 겨울나기를 위해 외부에 있는 식물은 온실정원으로 옮겨겼다. 각 정원들에 있는 식물과 수목의 이름표를 재정비하고 이름표를 달아주는 활동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공헌활동으로 판교에 위치하고 있는 기업인 네오위즈 임직원들이 동참했다. 식물과 새들의 겨울나기를 위해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며 환경활동의 중요한 주체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생태환경의식을 증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판교환경생태학습원 하동근원장은 “매년 기업과 함께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판교환경생태학습원은 지역사회와 환경 보존을 위해 함께 공존하고 번영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