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2월04일일요일
전문칼럼
   
  
 
 
 
 
 
 
 
 
 
 
 
기사검색
  

 
코엑스아쿠아리움, 리모작가 ‘제주도 풍경’ 전시 2021-12-07 09:33

【에코저널=서울】코엑스아쿠아리움이 코로나로 인해 다양한 문화체험이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특별한 전시를 준비했다.

이번 전시는 여행 드로잉 작가인 리모가 직접 제주 여행을 통해 본 제주도의 모습과 풍경을 담은 14점의 그림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 작품의 특징은 제주도의 유명 명소가 아닌 작가가 직접 여행하며 찾아낸 숨은 명소들과 멋진 풍경들을 서정적인 그림으로 표현해 우리가 알지 못하는 다른 제주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전시뿐 아니라 가족, 커플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귀포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과 함께 작품과 어울리는 감귤 포토존 및 다양한 SNS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제주도 항공권과 서귀포 감귤, 리모 작가의 제주도 그림엽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는 오는 12월 7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www.coexaqu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귀순 기자 iriskely@hotmail.com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