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2일금요일
전문칼럼
   
  
 
 
 
 
 
 
 
 
 
 
 
기사검색
  

 
서태원 가평군수, “ ‘꿈 이뤄지는 특별한 가평’ 만들겠다” 2022-07-01 14:36

【에코저널=가평】1일 취임한 서태원 가평군수가 “힘을 하나로 모으고,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해 우리의 꿈이 이뤄지는 특별한 가평군으로 재탄생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서태원 가평군수는 1일 오전 현충탑 참배 후 한석봉체육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민선 8기 군정 운영에 들어갔다.


서 군수는 취임사에서 “우리 지역을 자연친화적이고 여유로움이 넘쳐나는 힐링의 공간으로 설계하고, 군민이 살고 싶고 삶의 가치가 묻어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취임식 직후 지역 노인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과 함께 식사를 한 서 군수는 가평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수해피해상황을 보고받았다.


재난피해 상황을 보고받은 서 군수는 가평군 전역의 피해상황을 꼼꼼히 확인하고 읍면에 신고된 피해상황에 대해서도 누락 없이 확인할 것을 당부한 뒤 “인명피해 및 재산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피해상황복구에 힘쓸 것”을 지시했다.

가평군은 6월 27일부터 내린 누적강우량이 283mm로, 나흘간 많은 비가 내렸다. 현재까지 집계된 피해상황은 토사유출, 수목전도, 낙석, 침수 등 36건이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