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9월16일월요일
즐겨찾기추가
   
  
 
 
 
 
 
 
 
 
 
 
 
기사검색
  

 
경남 김해시 롯데워터파크 25일 야외시설 개장 2019-05-20 10:53
【에코저널=김해】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가 오는 25일 야외 시설을 전면 오픈하며 물놀이족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실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는 물론 ‘자이언트 부메랑고’, ‘워터코스터’ 등 짜릿한 스릴 라이드까지 총 43개의 풀과 라이드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를 가득 채운 스릴 라이드는 올 여름 꼭 체험해봐야 할 1순위 시설이다. 특히 높이 21m, 길이 170m로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형 부메랑 슬라이드인 ‘자이언트 부메랑고’를 추천한다.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는 라이드로 특히 하늘로 솟구칠 것만 같은 마지막 구간에서는 극한의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카운트다운과 함께 18m 높이의 투명한 바닥이 열리며 시작하는 ‘아쿠아 드롭’도 80m 길이의 슬라이드를 한 순간에 돌파하는 짜릿함을 선사해 인기만점이다.

길이 100m, 폭 24m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에서는 롯데워터파크의 상징 ‘자이언트 볼케이노’에서 밀려오는 2.4m 높이의 압도적인 파도를 맛볼 수 있다. 국내 워터파크 중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369m의 짚라인도 이색 체험거리다. 높이 20m 상공에서 워터파크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워터파크의 롤러코스터라 불리는 ‘워터코스터’, 8개의 레인에서 박진감 넘치는 속도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슬라이드’ 등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다.


개장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워터파크가 개장한 2014년에 출생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워터파크 종일권을 단돈 500원에 판매한다. 보호자가 동반 입장할 경우 구입 가능하며, 현장 매표소에서 출생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제시하면 된다.

롯데워터파크의 시설 및 운영 정보와 할인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성 기자 jungsungl@daum.net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에코저널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변형, 무단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목록]  [인쇄]  [메일로 보내기]  [오탈자 신고]  [글자크기 ] [저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