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대상(주), 농가 지원 상생마케팅 할인행사
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코저널=서울】농협경제지주가 대상㈜과 함께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국산 마늘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마케팅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생산량 증가로 인해 가격하락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늘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마련됐다. 

 

상생마케팅 후원금 전달식. 왼쪽부터 김정호 농협경제지주 원예수급부장, 김태룡 농협유통 전무이사, 우상원 부석농협 조합장, 윤석훈 대상(주) 상무, 염기동 농협경제지주 산지도매본부장, 한창훈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부장, 배정섭 전남서남부채소농협 조합장, 이수철 농협경제지주 산지유통부장.

30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염기동 농협경제지주 산지도매본부장, 윤석훈 대상㈜ 리테일사업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상㈜이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출연한 후원금을 재원으로 전국 주요 하나로 마트에서는 ‘농협 본마늘’을 봉지(1kg)당 15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대상과의 협력으로 우리 농업인과 소비자를 위한 농산물 상생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과 함께 우리 농촌을 위한 상생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이란 민간기업 등이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농산물 판매가격을 인하하고, 생산농가에 해당 금액을 지원한다. 소비자에게는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농업인에게는 판매금액을 보장하는 농어촌·기업 간 상생 협력 사업이다.

 

행사 진행 매장은 농협경제지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행사 일정은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30 15:41: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동해 품은 독도’ 촬영하는 박용득 사진작가
  •  기사 이미지 <포토>‘어도를 걸을 때’
  •  기사 이미지 설악산국립공원 고지대 상고대 관측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