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 연간권 특가 판매…최대 50% 할인
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코저널=서울】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연간권 특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대 50% 할인가로 1년간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티몬 라이브에서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일반 연간권을 반값에 판매한다. 이는 선착순 250명에게만 주어지는 한정 혜택이다. 정상가 13만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6만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선착순 할인 행사를 놓쳤다고 해서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약 한 달간 특가 판매되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일반 연간권은 정상가 13만원에서 47%가 할인된 6만9천원, ▲프리미엄 연간권은 정상가 15만원에서 35%가 할인된 9만7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일반 연간권의 경우 ▲패스트 트랙 이용 ▲카페·기념품샵 할인 ▲회원 동반객 현장 매표 시 최대 3인까지 30% 할인 ▲코엑스몰 식음료점 할인 제휴 ▲챔피언 블랙벨트 코엑스점 20% 할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패키지 상품 15% 할인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프리미엄 연간권은 일반 연간권 혜택에 더해 ▲아쿠아리스트와 함께하는 펭귄 교육 프로그램 무료 참여 ▲나만의 어항 만들기 체험 20% 할인 ▲챔피언 블랙벨트 코엑스점 부모님 입장 무료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특가 판매되는 연간권을 구매하고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입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어지는 특전도 있다. 입장 고객 16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옥토넛 비치타월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간권 특가 판매는 오는 25일 티몬 라이브를 시작으로 쿠팡, 11번가, 이베이, 카카오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기간은 채널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coexaqu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24 10:32: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동해 품은 독도’ 촬영하는 박용득 사진작가
  •  기사 이미지 <포토>‘어도를 걸을 때’
  •  기사 이미지 설악산국립공원 고지대 상고대 관측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